• 학교급
    초등학교1학년 2학기
  • 과목
    수학
  • 현재 문제
    2/3
  • 1

    이 글에서 알 수 있는 코딩에 대한 내용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보기 이 글에서 알 수 있는 코딩에 대한 내용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보기 이 글에서 알 수 있는 코딩에 대한 내용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보기 이 글에서 알 수 있는 코딩에 대한 내용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이미지
    1. 정답
      1
      '글자 찾기 놀이'의 과정에서 코딩을 하는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이미지
    2. 오답
      2
    3. 3
      '글자 찾기 놀이'의 과정에서 코딩을 하는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 정답
    3번, 5번
  • 해설 및 학습자료
    이 문제는 두 개의 괄호가 주어진 경우로 둘 중 하나만 정확히 알면 쉽게 정답에 접근할 수 있는 문제이다.
    ①의 경우 왜냐하면 이하를 먼저 해석하여 아이들이 TV영향을 쉽게 받는다를 유추할 수 있고 ②의 경우는 "말다툼"이 핵심 어구로서 "화해하다"와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이미지

추천 학습

상세보기
이미지

한글의 자음자와 모음자를 만든 원리111

김톡톡 선생님
상세보기
이미지

한글의 자음자와 모음자를 만든 원리

김톡톡 선생님
상세보기
이미지

한글의 자음자와 모음자를 만든 원리

김톡톡 선생님
상세보기
이미지

한글의 자음자와 모음자를 만든 원리

김톡톡 선생님
상세보기
이미지

한글의 자음자와 모음자를 만든 원리

김톡톡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