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텐츠
활동
수업 정보
콘텐츠 메뉴
상세보기
1
이미지 있음 콘텐츠
상세보기
1
문서 콘텐츠
상세보기
2
세트문항 다음에 해당하는 사례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2차시) 77-78p
상세보기
3
문항 다음에 해당하는 사례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2차시) 77-78p
상세보기
3
https://www.adc.com
상세보기
4
첨부파일.pdf
상세보기
활동1
상세보기
1
이미지 있음 콘텐츠
상세보기
문서 콘텐츠
상세보기
2
세트문항 다음에 해당하는 사례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2차시) 77-78p
상세보기
문항 다음에 해당하는 사례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2차시) 77-78p
상세보기
https://www.adc.com
상세보기
첨부파일.pdf
상세보기
2
활동2
상세보기
1
이미지 있음 콘텐츠
상세보기
문서 콘텐츠
상세보기
2
세트문항 다음에 해당하는 사례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2차시) 77-78p
상세보기
문항 다음에 해당하는 사례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2차시) 77-78p
상세보기
https://www.adc.com
상세보기
첨부파일.pdf
제목
조선시대 사람들도 연립방정식을 활용했을까?
주제 차시
[중등 수학 (2-1)]일차부등식과 연립일차방정식(81~82)
[중등 수학 (2-1)]일차부등식과 연립일차방정식(81~82)
[중등 수학 (2-1)]일차부등식과 연립일차방정식(81~82)
키워드
키워드
키워드
키워드
내용설명
봅, 비, 사랆과 관련한 수업설계를 통해 아이들의 시각과 정서적 발전의 함양을 기대할 수있습니다.
작성자
김톡톡 선생님
공유하기
좋아요
메뉴 열기&닫기
활동1) 무늬를 꾸며보는 방법 알아보기활동1) 무늬를 꾸며보는 방법 알아보기활동1) 무늬를 꾸며보는 방법 알아보기활동1) 무늬를 꾸며보는 방법 알아보기활동1) 무늬를 꾸며보는 방법 알아보기
나가기
더보기
나가기
전체화면
화면 가리기
화면가리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