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조회/평가

* 필수 필수 입력

과제물 조회/평가 입력
이름(ID) NAME(ID) OO고등학교 #학년 #반 #번
제출일 2024년 11월 15일 오후 11:59 마감 후 제출
내용 3조 이민서입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과제 마감일이 겹친 것들이 많아서 완성도를 높이지 못한 것에 스스로도 아쉬움이 큽니다. 피드백 보강해서 최종제출 합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된 파일

첨부파일명.pdf

124kb
다운로드

첨부파일명.pdf

124kb
다운로드

지정된 서식

1
㉠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9999자
2
㉠ ~ ㉣ 안에 알맞은 수를 써 넣으세요.
내용 내용
9999자

점수

루브릭 평가기준

  • 주제 선정 : 과제에서 선정한 주제가 맥락을 포함하고 있는가?
  • 정보 제시 :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제시하고 있는가?
  • 피드백 : 초안 발표 후 동료 및 교수자의 피드백을 얼마나 고려하였는가?
  • 결과물 : 발표가 청중에게 논리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되었는가?
루프릭 평가기준 표
구분 0점 1점 2점 3점
주제 선정 학습자가 맥락을 알 수 없다 맥락을 알기 어렵다. 맥락을 알 수 있다. 맥락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정보 제시 정보가 매우 부족하다. 교과서의 정보만 전달한다. 다양한 미디어에서 정보를 찾아 전달한다. 정보를 찾아 재구성 및 가공하여 전달한다.
피드백 피드백을 고려하지 않았다. 피드백을 일부 수용하였다. 피드백을을 일부 수용하고 비평/대응을 하였다. 피드백을을 수용하여 새로운 결과를 구성하였다.